새로 나온 에어컨 냉매 이슈로 임의로 껐다 켰다 하면 냉매가 샌다는 말도 있고 에버포레이터인가 에어컨 속에 있는
라지에어터가 터지거나 금 가서 큰 돈 든다는 말이 있던데 유튜브에서 관련 내용 찾아보려고 해도 쉽게 찾기가 쉽지
않네요.
예전 김한용인가 모카 거기서 김한용씨가 여기에 대한 영상 만든다고 하던데 그게 벌써 반년이 지난 것 같거든요.
제가 못 찾는 건지 모르겠지만 해당 내용은 없는 것 같고요 ㄷㄷㄷㄷ
제가 목적지 도착하기 한 5분 전에는 송품 모드로 에어컨 말리는데요, 혹시 이 부분에 대해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조언
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