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구매 시 가격이 비씨서 몇 십만원 저렴한 알리 익스프레스에 렌즈 어댑터를 구매하여 통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카톡으로 정운 관세법인이란 곳에서 부가세 납부하라고 카톡이 왔는데 이런 카톡을 받은 것은 처음이라
정상적인 통관 절차인지 의심이 됩니다.
혹시 알리에서 물품 구매하고 관세나 부가세 납부해 보신 적이 있는 회원님 계시면 정보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인 부가세 납부 통지가 맞는지 아님 피싱 같은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회원 가입을 통한 인터넷 지로 납부나 아님 이런 절차가 어려울 경우 관세사 계좌로 입금하라고 하네요.
몇만원 안되는 금액이지만 워낙 세상이 흉흉하니 주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