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로스)양덕들도 이제 로보텍 싫어하는구나.
마크로스가 해외진출 못하는 가장 큰 이유가 마크로스와 그외 메카물 3개를 융합시킨 로보텍 판권을 하모니골드란 미국회사에서 갖고 있는데
하모니골드의 문제가 자체적으로 애니나 컨텐츠 제작할 능력도 없고 타사와 협력할 생각도 없는데
반다이에서 마크로스 신작 나오면 로보텍 매상 떨어지니까 바짓가랑이 붙잡고 막아서
마크로스 해외 진출 방해하고 거기에 슈로대까지 얻어맞아버려서
북미 메카팬들한테 북미 판권사 엄청나게 증오하더라.
파워레인저 판권 쥔 사반 엔터보다 더 욕먹음.
이제 마크로스 무인판과 극장판 빼면 해외진출 제약 풀렸고 인터넷으로 양덕들도 실상 알아버리니깐
제발 이새끼들 빨리 늙어 뒤졌으면 빌정도로 민심이 안좋음.
우리 추억은 처음부터 똥으로 뒤범벅 된거였다면서
절…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