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환율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일반적으로 원화 평가 절하 때문에 수입 물가가 올라서
전반적인 인플레이션이 오는거 말고
수입 품목 하는 비즈니스 하시는 분들이나, 저도 여기에 해당 됩니다.
22년엔 위안화 보통 180원이었는데, 지금은 230원이예요.
그냥 똑같은 가격의 제품을 수입하더라도 수입 원가 자체가 30% 넘게 올랐습니다.
아니면 해외로 송금하셔야 하는 분들, 유학이나 기타 등등으로 하시는 분들에게
환율은 매우 중요한 포인트죠.
근데 지금은 방법 없습니다.
환율 해결책 없습니다
https://m.clien.net/service/board/park/19204032
CLIEN
왜 환율 못 잡는지는 대략적으로 위에 글 보시면 되고
일단 엔달러 환율입니다.
지난 5년동안 달러/엔 환율이 45% 상…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