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데스트레자 인카논 써봤음
발리스티카 평이 좋아서 그거부터 만들어볼까 하다가
일단 룩이 깔쌈한 데스트레자부터 인카논 꽂아보기로 함
쌍치 리벤도 하나 있어서 꽂아 넣으면 딱이겠다 싶었는데
정작 모딩 하다보니까 딜은 이미 충분하고 극성이 나라몬이라 애매해서 넣지는 않음
듀플 + 강공 모딩 했는데
딜 고점 보려면 다우티 + 텐노카이 12배수 쓰면 될 듯
난 개인적으로 레이피어 스탠스가 맘에 안 들어서 그냥 강공 모딩 했음
인카논 옵 덕분에 기본 6배수 강공 가능해서 딜은 충분히 쎔
문제는요 인카논 옵으로 딸려온 검기?가 너무 작고 볼품없음 ㅋㅋㅋㅋㅋ
저거로 딜 한다기 보다는 그냥 인카논 옵션 받고 떡상한 본체 딜로 쑤신다고 생각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