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술 없음.
2. 선수들이 이기려는 의지 없음.
3. 왜 그럴까 싶을때, 이기면 감독 개좋아함.
4. 왠만해서는 명예 때문에 이기고 싶을텐데, 안뜀. 즐거워보이지 않음.
5. 결국 내부 결속이 엉망인듯함.
1) 손흥민 선발제외한 것.
2) 축구관계자들 손흥민을 뺀것을 두고, 계속비판
3) 홍명보가 그것때문에 더 싫어서 뺌.
4) 김민재 빠지면서 항의
5) 김민재를 뺀 이유는 뭘까? 패배 정당성확보? 아니면 김민재의 불만토로?
추가사항 : 홍명보가 부상있다고 했지만, 김민재 끝나고 인터뷰때 괜찮다고 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