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그드라 유니온을 하고 있는데
다가오면 베겠습니다 하면서 보이는 적은 다 쳐죽이는 복수귀 싸이코 왕녀
일개 도적 주제에 온갖 억빠 다 받아서 인게임 성능이나 스토리나 진주인공 급인 밀라노
거기에 초반에 mvp 노가다나 도핑 안 하면 키우기 매우 힘든 이상한 성장곡선이나 개뜬금 크리억까, 맵동설 등 패배시켜놓고 회복수단 안 주는 등 완전 개똥겜 리트 시뮬레이터인데 뭔가 그래도 계속 박다보면 깨지는 묘한 매력이 있는 거 같음
대체 gba겜을 몇십년동안 이식만 하나 싶었는데 의외로 지금 해도 재밌긴 한 거 보면 게임 포텐은 확실히 있는듯.. 왜 재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