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잘모르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개콘이 시즌2로 재방영하게 된지는 벌써 3년이 다 되어간다
연배로 치면 트릭컬과 거의 동년배다
그래봤자 누가 요즘에 TV 보냐는 시선도 있긴 하지만
얘네도 바보는 아니라서 진작에 시장으로 넘어간지 오래다
하지만 안보다보니 얘네가 다시 복귀 했는지도
요즘에 그걸 보는 사람이 있긴 하냐는 비아냥도 듣곤 하지만
최근에도 꽤 잘 나가고 있어요...
특히 능멸능멸 1회성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이상한 포인트에서 터져서 대?박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