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굴 혐오해서 그 혐오감에 공감을하고
그런 사람들이 의견을 내고 마치 정치의 한축인양 했던 경우
이번이 딱 그렇습니다.
이재명 지지가 중요한게 아니고 문재인 혐오가 중요함.
보통 정치성향은 어떤 가치에 따라 나뉘는데
누구에 대한 혐오로 생긴 정치성향이라...
오래가기 어렵다고 봅니다.
우리나라는 헌법에 나와 있거든요
31운동 건립된 임시정부의 법과 419민주이념을 계승한다고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에
주권은 국민에게,모든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고.
이걸 우리 정치성향의 근본으로 삼고
안지키는 애들인 윤석열 무리들 잔재들 때려잡아야죠
문재인이 반민주성향인가요?
반헌법 성향인가요
님들이 가진 가치는 이런거 아니고 그냥 혐오 같음
아직은 전 같이 가야한다고 보는데
좀 정신차렸으면 합니다.
아니면 망할거임. 혼자만…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