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하이닉스가 벌써 둘다 -9%를 찍고 있네요 ( 삼전은. . -9찍으려다가 겨우 반등 )
이러다 며칠전의 -12% 까지 내려갈지도 모른다는 ... 느낌?
그리고 그 이하로 더 떨어질수도 있다는 두려움?
이 엄...습...하고 있습니다...
..제가 두려운 이유는 떨어져서가 아니라..
실탄이 거의 남아 있질않기때문입니다..
오늘도 예상보다 많이 매수했는데
떨어지는 총자산 금액도 가속화 됐습니다...ㅠㅠ
-12/-12 찍는순간 더 매수할 계획이긴합니다만... 어떻게 될지 봐야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