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철 (@right_mind_2) on X
네, 청와대 선물 언박싱 했습니다. 그리고 부끄럽지 않습니다. 천하고 상스럽다고요? 저 정민철은 자랑스럽습니다. 뿌듯합니다. 유시민 선생님께서는 모르실 겁니다. 지금 이 나라에서, 이재명 정부를 지지한다고 당당히 말할 수 있는 청년이 얼마나 되는지. 정부가 이뤄낸 성과 하나하나가 청년
https://t.co/6UEJpmMlFT
https://x.com/right_mind_2/status/2070518102048252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