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정리하자면
1. 이재명은 민주당을 재건축 정도로 바꿀려고 하고 있다.
2. 민주당 문조털내유 에대한 비방이 조직적으로 이루어 지고있다.
라고 이해를 하고 있는데요.
일단 다 추상적인 이야기라서
일단 증축은 가능한데 재건축은 안된다 라는 유시민 입장에 따라서.
이재명이 뭔가 변화를 추구하는것 같다라는건 전제 하는것 같고.
딱히 깊게 정치 상황을 모르는 저에게는
이재명이 추구하는 민주당 변화란 어떤것이고.
유시민이 추구하는 증축 정도의 변화는 이정도 선이고,
유시민이 안된다고 생각하는 재건축 수준은 어디까지며,
비방이 조직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다고 하는데 이것이
일개 보수 유튜버가 그냥 자의적으로 하는건지 아니면
정부에서 의도적으로 뭔가 엮어서 한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긴 하더군요
그렇다면 어느정도 선까지…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