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무슨 '현자'니 이 시대의 '현인'이니 ㅋㅋㅋㅋㅋㅋ
'귀하신 분', '소중한 분'
'귀한줄 알아야 합니다..'
실제 딴지나 클리앙 같은데 눈팅해보면 저러고 있음.
저게 실제 쓰는 워딩이더군요..ㅋㅋㅋㅋㅋ
이건 뭐 북한놈들 김일성 빠는거 같이 보일 정도로..
내가 볼때 이런 정신 나간 유시민 광팬들
유시민이 하는 이야기를 듣고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게 아니라,
그냥 연예인 빠돌이들이나 마찬가지 같음..
이런 비이성적인 빠돌이들때매 진보진영이 싸그리 ㅄ들로 낙인찍힘..
전한길 추종자 같은 격..
평생 정신차리기 힘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