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이가 권력 탐욕이 있는것도 아닌데
현정부에 바른말을 하면 문조털래유 하면서 물어뜯기 사직했는지가 벌써 6개월이 된 것 같네
합리적인 의심은 말 안듣는 정청래보다 말 잘듣는 김민석을 내세워 당권을 쥐겠다는 것 이 눈에 보인다 보여
내같은 사람이 눈에 보이면 유시민 눈에는 어떻게 보였을까ㅋ
뉴이재명 친명팔이 놈들이 문조털래유 비난하면 한자라식 한다는 말이 괜히 나왔나
이게다 이재명의 의중이지
검찰개혁 지지부진에
지지율이 곤두박질 치니까 이제와서 문재인 전 대통령 초청이라 지나가는 소가 웃을 일이다
난 현정부가 잘됐으면 하는 바램인데 지지율이 계속해서 떨어 지고 동력을 잃어면 이재명은 끝났다고 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