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문재인 지지자 = 노무현 지지자 : 저는 노무현 대통령을 존경하지만 무능했던 문재인 대통령은 이제는 싫어합니다. 노무현과 문재인이 친했다고 묶지는 말아주세요.
2. 노무현도 재건축파임 : 당시 친DJ계 입장에서는 증축을 바랬지만 노무현은 전면적은 개혁을 원하다 탄핵을 당하고 갖은 고초를 당하면서 결국 정권도 뺏기고 비극적으로 생을 마감하셨지만 적당히 진영 내 구세력들과 타협하며 증축을 추진하며 윤석열을 불러다 쓴 문재인 대통령보다는 우당탕탕 시끄럽지만 재건축을 추진하는 노무현, 이재명 대통령을 저는 훨씬 더 지지합니다.
3. 당무개입하지 말아야 한다: 대통령은 최고 정점의 정치인이고 정당 소속인데 정치적 중립 의무가 그렇게도 중요한가요? 의원내각제 하는 나라들은 다 쓰레기 나라이고 의원내각제 주장했던…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