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애플 아이폰이랑 몇몇 빼고 대부분 대폭 인상 했는데
그거 발표한 새벽에 오르기전 오픈마켓이랑 쿠팡에서 패닉 바잉 한사람들도 있고 카드깡겸 차액 되팔이 할려던 사람도 있고
네이버 카페에 애플 전용 중고 거래 카페 있는데 뭔넘의 미개봉들이 넘처 나네요 ㅎㅎ
다들 공홈에선 얼마짜린데 얼마에 판다고들 ㅋㅋㅋㅋ
아니 그나저나 아이폰도 대폭 오를것 같은데.. 이거 하나 사놔야 하나 말아야 하나 모르겠네요;;
사즌들은 태국에서 찍은 사진 몇장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