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웠습니다.
저는 주식초초초초보입니다.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전쟁이 정말 끝났네...
전쟁중에.. 코스피가 얼마나 상승했지? 헐~~ 그럼 전쟁끝났으니.... 반대로가면??
이재명정부 국정지지도 하락하네.. 헐... 이재명정부의 신뢰가 주식에 얼마나 영향이 있었지?
환율은 오르고 외국자본은 썰물이네.. 이 불안정성을 코스피가 국내자본으로 버틸힘이 있나?
머니무브? 그런데 부동산이 오른다고? 역머니무브에 대해 준비됐나?
레버리지 ETF 불안정한 코스피에 왜 더 불안감을 증폭시키지?
안좋게만 생각해봤습니다.. 그래서 무서웠습니다 ㅠㅠ
좋게 보면 또 한없이 좋습니다. 어마어마한 실적..
저는 초보라 분위기가 좀 안정되면.. 다시 들어갑니다! 그때는 야수의 심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