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 이런거 안보고, 아이돌 잘모르고 그냥 장원영이 짱이다 이정도만 아는 아재임.
아 참 이쁘구나, 근데 뭐랄까 뽕끼가 좀 있다고할까? 나중에 나이 들면 이상한 성격 될 거 같은 서타일의
미모다. 너무 이뻐서 생각하는게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 그럴 수 도 있겠다 싶었는데
암만봐도 자연미인은 아닌거 같은데...
자게 종종 누가 장원영 예전 모습 게시글 올리길래 에이 ㅋㅋ 말도안돼 그랬는데
http://blog.naver.com/goodface0863/223745482180
내가 알고 있는 장원영이 아니네....최근 얼굴도 사진마다 다 다르네요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