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똥구리도 러브버그만큼있음 해충될걸...
이게 적당히 있어야 뭐든 좋지
저렇게 잔뜩있으면 뭐든... 다른 벌레들도 날다가 털파리에 치여서 죽겠다...는 농담이여도 먹이든 성장환경이든 겹쳐서 어캐될지도 모르고 그럼 전체 생태계에 무슨 일이 생길지 알수도없고
에초 인간이 작살내서 생긴 문제 인간이 해결해야지
물론 방역방법에 대해서는 고민해야할 부분이 있다지만 털파리 자체는 지금 발등에 불떨어진건데
재작년만 하더라도 방역은 신중하게 하자 하는 편이였는데 작년이랑 올해가 너무 그냥 절대적 수량으로 너무 늘었어...